Home > NEC 소개 > 인사말

인사말

전문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역량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곳!

동덕여자대학교
New Education College입니다.

이미지명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동덕여자대학교 New Education College(NEC) 원장 김익성 교수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전개되고 있는 오늘 날, 로봇과 빅데이터, 생성 AI 등 신 융복합 기술이 경제와 사회 전역에 변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교육 시스템과 내용에도 그에 따른 변화가 필요합니다. 새롭게 도래한 전환의 시대에 맞춰, 본 기관은 동덕여자대학교 뉴에듀케이션칼리지로 명칭을 변경하였고 이에 따른 현장 중심 실무 교육과 사례 중심의 학습 교육을 통해, 새로운 교육 인재상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독일 국립프랑크푸르트 대학에서 경영학 박사를 취득한 후 중소벤처기업연구원(국책)에서 선임연구위원으로 재직하다가 동덕여자대학교 교수로 자리를 옮겨 봉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 9월 원장으로 부임한 후 NEC로 새롭게 본 기관 명칭 변경을 주도적으로 진행하여, 평생교육의 변혁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선 전문 이론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을 영입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국 4900개 기관에서 행해지는 2200가지 과정의 단순 교육 체계가 현 평생교육 시스템의 모습입니다. 본 기관은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실무 교육 위주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습자 개개인의 능력과 적성을 토대로 맞춤형 직업을 설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경제와 사회에 부합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누려보십시오. 최고의 교육 품질 및 서비스로 여러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학습자 여러분! NEC에서 배움의 즐거움을 얻고 삶의 목표를 달성해가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길 기대합니다. NEC는 여러분을 성공의 길로 이끄는 신뢰받는 아름다운 동행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New Education College(NEC) 원장

김익성